FAQ

[회원정보관련]

탈퇴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
Q. 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수정 -> 회원 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.
회원 탈퇴 신청 후, 일주일 이내에 처리됩니다.

문의 사항은 1:1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
[회원정보관련]

문자/이메일 수신 동의 또는 거부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
Q. 마이페이지-> 회원정보 수정 -> 회원정보 변경 아래의 마케팅 수신 동의 체크 해제해 주시면 됩니다.

[회원정보관련]

이메일 계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Q.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 이메일의 중도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
   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    회원 탈퇴 시 구매내역 및 통합 멤버십 혜택(회원 등급,쿠폰) 모든 정보가 삭제됩니다.

[회원정보관련]

이메일 계정과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
Q. 로그인 화면에서 이메일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이메일/비밀번호 찾기는 아래 2가지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해 주세요,

1. 본인인증 후 이메일 찾기

실명이 확인된 회원은 인증을 통하여 가입한 이메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.
이메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 합니다.

2. 비밀번호 재설정

가입한 이메일 입력 후 전송 -> 이메일로 수신 받은 링크 클릭 ->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이동 후 비밀번호 재설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