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에서 카카오 로그인/회원가입 시 발생하는 오류 현상으로 불편을 겪으시는 고객님께 해결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.
[네이버 앱]
1. 네이버 앱 왼쪽 상단의 (≡) 메뉴 선택
2. 오른쪽 상단의 앱 설정 메뉴 선택
3. [캐시 삭제]를 선택 후 캐시 삭제
※단, 캐시 및 쿠키 삭제 시 이전에 사용했던 기록들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[크롬 앱]
1. 크롬 앱 왼쪽 하단의 (≡) 메뉴 클릭 후 설정 선택
2. [설정] - [개인정보 및 보안] - [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] 메뉴 선택
3. [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] 항목과 [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] 항목 체크 박스 선택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
※단, 캐시 및 쿠키 삭제 시 이전에 사용했던 기록들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[IOS 사파리 앱]
1. [설정] - [Safari] - [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] 선택 후 방문 기록, 캐시 및 쿠키 삭제
※단, 캐시 및 쿠키 삭제 시 이전에 사용했던 기록들이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