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통사항]
· 교환/반품은 구매한 쇼핑몰을 통해서만 접수 및 진행 가능하며, 관련 규정은 쇼핑몰에 따라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공식 온라인스토어 외 다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경우, 해당 쇼핑몰에서 규정 확인 부탁 드립니다.
※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/환불 불가
·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, 교환/반품 불가합니다.
·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경과
· 교환/반품 신청 후 14일 내에 택배사 회수 미 진행
· 외부에서 착용하거나 시착 중 오염, 주름 등이 발생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· 상품 택이 훼손되거나 분실된 경우
· 신발 상자가 훼손된 경우 (교환/반품 발송 시, 반드시 다른 박스에 이중 포장)
※ 임의로 신청하여 발송하는 경우, 검수 후 착불 반송 처리되는 점 양해 바랍니다.
·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사진 촬영하시어 주문번호와 함께 챗상담, 게시글을 통하여 전달 부탁 드립니다.
상품이 오배송된 경우, 신발 상자에 부착된 스티커와 실물을 촬영하시어 전달 부탁 드립니다.
사진 확인 후 상품 불량, 오배송 등 당사의 귀책사유가 맞는 경우, 택배 비용은 닥터마틴에서 전액 부담합니다.
다만, 동일 상품(색상, 사이즈 포함)으로의 교환만 가능하며, 기존 주문 상품이 아닌 경우 변심으로 간주되어 별도로 주문 부탁 드립니다.
[교환 관련 안내사항]
· 동일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, 다른 스타일/컬러로의 교환을 희망하는 경우 반품 후 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· 교환 신청 시점의 재고 기준으로 신청 가능하나, 실제 교환 가능 여부는 검수 완료 후 출고 시점의 재고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.
출고 시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, 환불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· 공식몰 회원이 정상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, 1회에 한하여 무료 사이즈 교환 가능합니다.
쿠폰/적립금을 사용한 경우에도 무료 교환 가능하나,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, 불가합니다.
또한, 교환 재고가 없는 경우 왕복 배송비 차감 후 환불만 가능하며, 교환 후 반품 시 두번의 왕복 배송비 차감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· 교환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, 상품 출고 지시 전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 (기본 교환 배송비: 6,000원, 제주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 발생)
동봉된 배송비는 처리 불가하며, 분실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· 정품보증카드는 동봉하여 주시고, 사은품은 제외한 후 발송 부탁 드립니다. (교환 상품 출고 시, 사은품은 미 발송됩니다.)
[반품 관련 안내사항]
· 검수 완료 후 왕복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. (기본 반품 배송비: 6,000원 / 제주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 발생)
부분 반품 시, 남아있는 결제 금액이 50,000원 이상인 경우 반품 배송비 3,000원만 차감됩니다.
동봉된 배송비는 처리 불가하며, 분실되는 경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· 사용한 쿠폰 및 적립금은 반품 완료 시점에 복원되며, 유효기간이 경과한 경우 복원되지 않습니다.
· 카드 환불인 경우, 당사에서 처리 후 실제 환불까지는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, 정확한 환불 일정은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· 계좌 환불인 경우, 당사에서 처리 후 입금까지 1~3영업일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· 정품보증카드와 사은품을 동봉하시어 발송 부탁 드립니다.
[네이버페이 관련 안내사항]
· 네이버페이로 구매해주신 고객님께서는 비회원 구매로 공식몰 고객 혜택인 1회 무료 교환 및 구매확정 적립금 지급되지 않습니다.